2012.11.24 10:16

안철수 대통령후보직 내려놓다.


그가 내려 놓았다. 대통령 후보의 자리를 ...



 (2012년 11월 23일 금요일 저녁 긴급 기자회견에서)








 긴급 기자회견 동영상.







그를 지지하는,  대한민국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야한다고 믿는 사람의 한 명으로써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 그러면서 그의 대인다운 풍모에 다시 한 번 감동을 느끼게 되었다. 이로써 안철수는 그의 양보로 국민의 열망인 야권 대선후보 단일화를 너무나 촉박한 시간속에서도 해 내었다.


 기자회견 동영상을 보면서 스치는 생각중에 하나는 그가 이번이 아닌 다음, 아니 다다음 회기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것이다. 이로써 미래에 대한 하나의 기대감을 갖게 되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정치현실에서도 이런 밝은 희망의 기대를 가기게 하는 사람들이 많이 나와 주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본다.   


 그러면서 결국 민주주의, 선진국의 길은 국민 하나하나가 올바른 정신을 가지고 우리손으로  뽑은 대표들을 우리가 감시하고 지켜보는 것이라는 생각을 느끼게 된다. 








중앙일보 박용석 만평






대한민국에 희망을 불어넣어준 안철수 현상[ AHN PHENOMENON ] 계속 되기를....



 






여기서 노래 한 곡.


Sarah Brightman과 Andrea Bocelli의 TIME TO SAY GOODBYE.





그의 이번 대통령직 후보직의 아름다운 사퇴와 미래 희망 정치인의 기대를 가지면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0 Comment 1
  1. Favicon of http://peter0317.tistory.com BlogIcon 제로드™ 2012.11.24 10:1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그의 사퇴는 안타깝지만, 대한민국에 희망의 바람을 불어넣어주는 안철수현상(AHN PHENOMENON]은 계속되기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