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영화, TV, 음악..)/TV,드라마, 영화

황금물고기 (박상원,소유진..) MBC일일연속그

728x90

 일일연속극은 예전부터 KBS가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었는데, 요즘도 예외는 아닌것 같다.  파워블로거중 펜펜이라는 분이 지금 방영하고 있는 KBS의 '바람불어 좋은날'을 가끔 포스팅 하시는 걸 볼 수 있다.

 얼마전 주말낮에 재방송(케이블 드라마채널)을 보는 중에 박상원과 소유진, 그리고 어떤 커플(이태곤과 조윤희)의 관계에 대한 것을 볼 수 있었는데, 박상원을 비롯한 출연진들이 맘에 들었고 이야기도 은근히 재미있게 엮여지는 걸로 보여졌다.

 그러다가 그 드라마가 MBC 일일연속극 '황금물고기'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보통 저녁시간엔 별 생각없이 TV를 보게 되면 KBS에 채널을 고정해놓고 일일연속글과 이어 9시뉴스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 그시간 이후로 MBC로 채널을 바꾸게 되었다.






주 스토리 라인은  지독한 인연으로 엮인 두 남녀의 사랑과 주변 인물들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보듬어 가는 과정을 다룬 드라마다.

    문정호(박상원 분. 정인재단 이사장)과  이세린(김보연 분. 유명 여배우)은 결혼했지만, 며느리를 반대하는 시어머니(정혜선 분)의 계략(?)에 의해 스캔들이 만들어지고, 결국 이혼하게 되었다. 그런데 그 사실을 30여년이 지난 후 알게되는 이세린은  시어머니를 찾아가 분풀이를 하지만 이혼이라는 것을 쉽게 되돌릴 순 없는 것....  화는 많이 나지만 아직까지 문정호에 대한 애뜻한 마음을 가진 이세린은 그에게 신호를 보내보지만 문정호는 전혀 관심이 없는 눈치다. 그러다가 문정호가 자신의 딸과 비슷한 나이의 아가씨(한지민)와 결혼한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게 되는데, 알고보니 알고 있는 아가씨였다. 
 문정호와 한지민은 많은 나이차이임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면 급기야 결혼하게 되는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그러면서 예전에 한지민과 결혼하기로 약속했다가 일방적으로 그 약속을 파기하고 다른 여자(문현진-문정호의 딸. 이세린과 함께 살고 있음)와 결혼한 이태영(이태곤 분)은 자신의 야망을 위해 친아버지인 하늘병원 원장 한경산(김용건 분)과 그의 가족을 곤경에 빠뜨리고 자신이 하늘병원의 원장이 된다.

 
 어제(74회_2010.8.13)는 결혼을 약속한 문정호-한지민 커플과 그의 사위인 이태영 부부가 함께 펜션으로 야유회를 갔는데, 그때까지 서로의 앙금을 해결못한 이태영과 한지민은 밤에 근처 산중으로 들어가 암벽위에서 함께 죽자며 말다툼을 하다가 그만 한지민이 벼랑 아래로 떨어지고 만다.

 지금까지 이 드라마의 가장 큰 키를 쥐고 있는 사람이 바로 한지민인데, 그가 벼랑아래로 떨어지가 앞으로 어떻게 진행할려고 그러는지 많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파워 블로거분들 보면 이런 장면에서 여러가지 상상을 하면서 앞으로 일어날 방향에 대해서 잘 짚어내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난 그냥 좀 답답함을 느끼면서 극 진행이 급 하강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만 했었다는~..

 아무튼 지금까지의 진행을 앞으로도 긴장감을 가지고 이어나갈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올(2010) 5월 3일부터 시작되었는데 11월 15일까지 방영예정이라고 한다. (위키백과)
 
 
 

[ 황금물고기 관련 인기 포스팅 ]


2010.7.22     빛무리     '황금물고기' 그 속의 가장 아름다운 사랑은?   (8.14 view추천 208)

       : 이 분 드라마 리뷰하는 솜씨가 예사스럽지 않다. 
         올려지는 사진도 잘 선택되었고, 글 솜씨도 뛰어나다. 





       20100.7.28    너돌양     황금물고기, 태영이 완전한 악인은 아닌 이유   (8.14 view추천 102)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