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블로그

[다음뷰] 2010블로거대상 '악랄가츠'님을 추천합니다.

728x90





많은 분들이 2010 블로거대상을 추천해 주고 있습니다. 
전 당연히 이 분도 나올거라고 생각했는데, 보이지가 않네요. 

 " 내가 잘못본 건가? "

 "그럴 수 도 있음(응?) "






 
 악랄가츠하면 제일 먼저 뜨오르는 것이 군대이야기일 수 있지만, 그의 블로그에는 항상 블링블링한 미녀들이 줄을 서 있기 때문에 많은 남자사람 블로거들이 자주 가는 것 같아요.

 " 아니, 여자사람 블로거들도 많이 가욧 "

 








그를 생각하면 우선 뜨오르는 것이 군대이야기다.



군대를 제대하고 얼마되지 않아 자신의 군대이야기를 재미있게 다시 구성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시작했다는 군대이야기는 두터운 독자층을 형성하며, 급기야 책까지 발간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매일 오고가는 많은 독자층으로 하여금 블로그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였으며, 2010년 하반기 부터는 급기야 '파워블로거 양성과정' 이라는 대학교 강의까지 하게 되었다는...    '바람나그네'님도











특히 특별한 장소를 방문하고 리뷰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올해도 제주도를 비롯한 여러 진귀한 곳을 많이 다녔더군요.
 블로거는 블로거끼리 모인다고, 레인맨님과 함께 한 행적이 곳곳에 보이더군요.














여러사람들에게 새로운 것을 많이 보여준 그가 어떤 면에서 부럽기도 하고, 항상 재미가 넘치는 홈피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에서의 노하우는 아래의 훈장들이 말해주고 있지요.

책이나 인터넷을 통해 우리가 얻는 것들중에서 직접 경험하지 못하는 것을 대신하여 얻는, 이른바 간접경험이라는 것인데 그것에 있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 준 것 같아요.

 오늘은 또 어디를 다녀 왔을까.... 하고 생각하게 만들기도 하구요~



최근 여친님과의 이야기도 간간히 보이는데, 블로그 활동과 더불어 소중한 사랑도 잘 키워나가시길 바랍니다.









자 이제 안녕~
LIST

'일상다반사 >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 View 블로거대상 추천하러 갑시다.  (11) 2010.12.03
티스토리 초대장 (4장). 완료~^^  (19) 2010.11.22
티스토리 등록하다.  (2) 2010.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