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설기술인

오늘은 개성식당(개성한식뷔페) 이다 [평택캠퍼스]

728x90

아침일찍

안전교육 받고
채용 건강검진 받고나면
배가 많이 고프다.


왜?
저녁부터 금식하고 피도 뽑고 했으니


마니 먹고싶또~



회사 안전교육 담당자가 점심때 개성식당 이용하라고 알려주길래 가보게 되었다.



일단 식당이 큰건 아닌데
안에 사람이 엄청많았다.



인기를 실감케하는ᆢ

청주 SK하이닉스 M15에 있을때
셰프밥상이라는 식당이 인기가 있었다.
그때가 생각났다는ᆢ
그땐 줄이 더 길었다.
식당수가 몇 개 안되었으니




메뉴는
기본적으로 고기메뉴(오늘은 닭고기)가 있고

그외에는 떡볶이도 있고 다른것들은
비슷하다.

밥에 조가 들어가 있어 약간 찰진 느낌도 있다.


예전에 평택캠퍼스 부근 식당어디가 좋느냐고
커뮤니티에 물었을때 추천된 식당중에 하나였고
오늘 안전교육후 담당자가 점심때
여기 이용하라고 하길래 꼭 와서 맛보고 싶었다.

지금은 배부르게 먹고난후
커피한 잔 마시고 있다~


P3일을 마치고 이제는
평택캠퍼스 P4로 간다.



[카카오맵] 개성한식뷔페
경기 평택시 지제로 134-8 (지제동)

https://kko.to/_m13xthEKP

개성한식뷔페

경기 평택시 지제로 134-8

map.kakao.com


식사후 식당버스로 다시 일터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점심때 게장도 나왔는데
맛있게 먹었다.   (231207목)


식도락을 제대로 느낀 날이다~


 
 
 

 
 
며칠후 원산지표시를 보게 되었다.

 


식당 차량시간표 추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