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효소식품 하이너스?

728x90

오전에 아는 아주머니로부터 효소식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냥 건강식품중 하나거니 생각이 들었다. 얘기를  길게 하시길래 뭔가 다단계판매 라는 생각도 들게 하던데..


 지금 아버지가 몸이 편찮으신 편인데 그것을 알고 권해 드린다는데, 효소를 이용하는 것이고 효과가 아주 좋다고 얘기를 하신다. 암에 걸린 사람도 그걸 먹고 상태가 많이 호전되고, 자신도 허리가 많이 않좋았고 지금처럼 바깥에 나와서 제대로 돌아다니지도 못했는데 그 약을 먹고 이렇게 좋아졌다는 것이다.


 효소라고 하니 발효식품을 말하는 것이고 건강보조식품일테고, 효과가 그렇게 좋다고 하는 걸 보니 가격도 제법 하겠다 싶었다.


 회사이름은 하이너스라고 해서 한 번 찾아본다.   하이너스 바로가기 (http://www.hinus.co.kr)


  하이너스 라는 회사는 기존 건강식품을 취급하는 에스랜드(www.sland21.co.kr)에서 분리하여 나온 회사로 보인다. (2012.8월경) 



후기를 보면 효과를 봤다는 분들도 많고, 원형탈모가 생겼다고 결사반대하는 사람도 있었다.



 아무튼 부모님은 이것을 덜컥 구입해 버리셨다.

우리와  별 다른 상의도 없이...   아마 의논했으면 우리들이 반대했지 않았을까 싶다.

얼마나 좋은 것이길래 이렇게 비싼가..  이것도 구입전에 자신의 상태를 잘 파악해서 신청해야 한다는 주위의 조언도 있었다. 무슨 약이건 운동이건 그것에 대해 제대로 따져보고, 판단의 기준을 세워서 하는 것이 후일의 후회를 줄이는 길이리라..




LIST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표를 하고. 18대 대선.  (0) 2012.12.19
여름휴가 막바지 펜션나들이  (0) 2012.09.02
중국출장  (0) 2012.08.27